대표 동안스타, 배우 하지원이 그녀의 내추럴 포인트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의 ‘토킹미러’ 코너에서 하지원은 그녀가 평소에 즐겨 하는 메이크업을 직접 시연하며 동안 미모를 뽐냈다.
그녀의 베이스 메이크업 포인트인 ‘건강해 보이는 자연스러움’을 연출해 준 제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플루이드 쉬어 8호’. 화사하면서도 내추럴한 피부 표현을 위해 핑크 컬러의 블러셔를 소량 웃을 때 튀어나오는 볼 부분을 감싸듯이 톡톡 발라주는 것이 포인트다. 하지원은 제품을 바를 때, “절대! 웃어야 해”라고 말하며 블러셔를 바르는 위치를 거듭 강조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원의 내추럴 포인트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는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는 것이었다. 하지원을 더욱 화사하게 보이게 한 립 제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7월 신제품 ‘립 마에스트로 506’으로 아시아 여성을 위해 특별하게 한정제품으로 출시되는 마젠타 핑크 컬러이다.
하지원은 비비드한 립컬러를 손쉽게 소화하는 비법도 공개하며 내추럴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였다.
바로 틴트를 직접 입술에 바르는 것이 아니라 손등에 덜어내, 입술 모양을 ‘우’ 자로 만들어 손가락으로 톡톡 찍어 바르는 것. 하지원은 “꽃잎이 물들 듯이 자연스럽게 컬러를 바를 수 있다”며 “메이크업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한 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하지원은 동안 피부 비결로 젤리팩과 저염식 식단을 꼽으며 자신의 뷰티 시크릿을 밝히기도 했다. 이날 ‘겟잇뷰티 토킹미러’는 상큼하면서도 솔직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하지원의 탑 셀러브리티이자 톱 여배우로서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