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허윤경, 전인지, 윤채영. (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2015년 제7대 KLPGA 홍보모델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1일 KLPGA가 공개한 사진은 올해 홍보모델로 선정된 10명의 여자 프로골퍼의 세 가지 콘셉트(전통 한복, 골프웨어, KLPGA 로고 티셔츠)로 KLPGA 홈페이지, 협회 매거진, 각종 제작물(연하장, 캘린더, 월페이퍼, 스크린세이버) 등 다양한 홍보매체에 활용될 예정이다.
KLPGA 홍보모델은 또 올 한해 동안 캠페인 영상 및 자선활동 참여 등을 통해 KLPGA를 알릴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세 가지 콘셉트의 사진은 전통 한복을 통해 단아하고 여성스러움을 강조, 평소 필드에서는 볼 수 없던 여자 프로골퍼의 또 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또 골프웨어는 프로골퍼답게 필드에서의 당당함과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했고, KLPGA 로고 티셔츠를 통해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2015년 제7대 홍보모델 10인은 고진영(넵스), 김민선(이상 20ㆍCJ오쇼핑), 김자영(24ㆍLG), 김혜윤(26ㆍ비씨카드), 안신애(25ㆍ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 양수진(24ㆍ파리게이츠), 윤채영(28ㆍ한화), 전인지(21ㆍ하이트진로), 허윤경(25ㆍSBI), 홍란(29ㆍ삼천리ㆍ이상 가나다 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