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온유의 이상형은? "매번 바뀌는데 지금은 기억이…"
샤이니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멤버 온유의 이상형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온유는 지난 15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JTBC 새 프로그램 ‘시트콩 로얄빌라’(이하 ‘로얄빌라’)의 제작 발표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진행을 맡은 장성규 아나운서는 “온유씨는 이상형을 애프터스쿨의 정아, 이민정, 신세경, 이나영 씨라고 말했는데 요즘은 누구냐”고 질문했다.
온유는 “난 이상형이 매일 바뀌는 것 같다. 순간 좋은 모습을 보면 그 사람이 괜찮다고 생각하게 된다”고 답했다.
이에 장성규 아나운서는 “한 사람을 지목해 달라”고 했고 온유는 “지금 이상형은 외국 사람인데 이름은 정확히 기억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이에 그치지 않고 장성규 아나운서는 “현재 여자친구가 있냐”고 물었고 온유는 “없다”고 선을 그었다. 또 “가장 최근 결별은 언제냐”며 짓궂은 질문을 던지자 온유는 “장성규 아나운서는 호기심이 너무 많은 것 같다”고 재치 있게 답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18일 미국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샤이니 새 앨범 'Odd'는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당당히 1위에 등극했다.
샤이니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소식에 네티즌은 "샤이니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와우. 근데 월드 앨범이잖아. 빌보드 종합이 아니고" "샤이니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이거 좀 허수인데. 뭐 대단하다고" "샤이니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아무리 인기 많아도 오르기 힘든 차트임. 대단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