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이 지난 20일 '미장2차 아이파크' 모델하우스 내부에서 진행한 '미래 공학도 체험 프로그램' 에 참여한 학생들 모습 (사진=현대산업개발)
지난 20일 진행된 미래 공학도 체험프로그램은 전북지역에서 자유학기제를 시행하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학생 스스로 자신의 꿈과 끼를 찾고 적성과 미래에 대한 탐색·고민·설계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해당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미장2차 아이파크’ 모델하우스에서 주거 및 실내계획 전공의 대학생방문단 27명을 초청해 모델하우스 견학과 최근 주거 문화 트렌드 이해 및 미장2차아이파크 사업설명 등의 강의를 진행했다.
또 오는 29일에는 중학생 32명을 포함한 39명의 WISET전북지역사업단의 모델하우스 탐방 및 동일 주제의 강의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지역과 상생 발전하는 것이야 말로 기업이 해야 할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이번 행사는 미래 공학도를 육성하기 위한 것으로, 이들 중 현대산업개발의 미래 인재가 나올 수도 있을 것이라는 기분 좋은 생각이 들어 적극 지원했다”고 말했다.
한편 ‘미장2차 아이파크’ 는 지난 달 분양해 전 주택형 순위 내 청약 마감을 기록했다. 모델하우스는 군산시 수송동 810-5(신송사거리 롯데마트 건너편)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