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박수진의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수진은 지난 2013년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당시 화보에서 란제리 차림을 한 박수진은 마른 몸매에도 볼륨감을 자랑하며 완벽한 보디라인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박수진의 트레이닝복 차림도 화제다. 박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중. 배에 힘!”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수진은 트레이닝복 차림을 한 채 셀카를 찍고 있다. 박수진의 잘록한 허리과 군살 없는 몸매가 시선을 모은다.
박수진의 셀카에 네티즌은 “박수진, 몸매 탄탄하네”, “박수진, 군살 없네”, “박수진, 운동 많이 하나보다”, “박수진, 날씬하다”, “박수진, 정말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 가을 결혼을 앞둔 박수진은 미리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박수진이 최근 자신의 SNS에 결혼한다는 내용의 글을 올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걸그룹 슈가 출신의 배우 박수진은 지난 4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오늘 결혼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박수진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는 모습이다.
하지만 해당 글 뒤에 "촬영 끝! 여러분 진정. 아니에요 아니야. 친척들 전화하지마. 뮤직비디오 촬영입니다"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박수진의 웨딩드레스 셀카는 알고보니 '슈퍼스타K6' 출신 가수 김필의 싱글 앨범 '메리 미(Marry me)'의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찍은 것.
박수진 배용준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수진 배용준, 너무 잘어울려요", "박수진 배용준, 소속사 사장님과 소속사 직원의 결혼이네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