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27일에 개관한 주택전시관에는 주말포함 3일동안 1만여 명이 다녀가며 성황을 이뤘고 주택전시관 개관 이후 20일 만에 조합원 모집을 완료했다.
‘청당 한양수자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5층, 18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84㎡ 1546가구로 구성돼 있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판상형 구조(일부세대 제외)로 통풍과 채광이 뛰어나다.
‘청당 한양수자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인근에 산업단지가 조성되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단지 인근 남서쪽에 위치한 풍세산업단지는 현재 70여 개 업체를 분양, 80%에 육박하는 분양률을 기록중이며 31개 업체가 정상 가동 중이다.
단지 동남쪽에는 천안 제5 일반산업단지가 자리잡고 있는 등 ‘청당 한양수자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2만 여명의 산업단지 배후수요를 확보한 배후주거단지 아파트로 거듭날 전망이다.
‘청당 한양수자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청당초등학교가 근거리에 위치하며 청수지구 내 초,중,고등학교 역시 개교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갤러리아 백화점이 가깝고 청수지구 내 검찰, 법원이 2017년 이전하여 행정타운이 형성되면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더욱 편리해진다. 청수 호수공원, 청당동 생활체육공원, 천안삼거리공원과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전세대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으며 안방 붙박이장과 드레스룸 등 풍부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한편 오는 4월30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조합원 창립 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원활한 사업진행을 위해 창립총회 이후 조합설립인가 신청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