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파운데이션은 유재석, 김종국, 개리, 하하, 송지효, 이광수, 지석진 등 '런닝맨' 멤버들이 29일 개최되는 '2015 수원JS컵 U-18 국제 청소년 축구대회' 7행시 응원 영상을 9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유재석은 "많은 분들께 알려드려야 할 일이 있다"며 JS파운데이션이 주최하는 U-18 국제청소년 축구대회 개최에 대한 런닝맨 멤버들의 7행시가 이어졌다. '수원제이에스컵'으로 구성된 7행시는 대회 내용과 참가국은 물론 아이돌 축하무대에 대한 정보까지 7명의 런닝맨 멤버들이 각각 돌아가며 수원JS컵에 대한 재치 있는 응원장면을 연출했다.
런닝맨과 박지성의 인연은 JS파운데이션이 주최하는 아시안 드림컵을 통해 이어졌다. 지난 2012년 태국 아시안 드림컵을 시작으로 2013년과 2014년 각각 상하이와 인도네시아 대회에서 박지성과 함께한 바 있는 런닝맨 멤버들은 당시 직접 자선축구경기에 참가하며 현지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JS파운데이션이 주최하고 수원시가 후원하는 '수원JS컵'은 국제 무대를 통한 청소년 축구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U-18국제 청소년 축구대회로 주최국인 대한민국을 비롯해 월드컵 강호로 대표되는 프랑스, 우루과이, 벨기에 등 총 4개국의 U-18 대표팀이 참가한다.
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의 공식 티켓 오픈 일정은 12일 자정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