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는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기업의 전반적인 서비스품질 수준을 진단하고, 성과가 탁월한 기업에 대해 정부가 인증서를 교부하고 우수업체로 널리 공표하는 제도다. 위닉스는 서비스 리더십, 서비스품질, 고객정보관리, 서비스 운영 관리 등 여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위닉스는 2012년 이후부터 지금까지 서비스 접수, 처리, 서비스 이후 해피콜 실시를 통한 품질 특정, 방문 서비스 인력 확충 등 최선의 서비스 제공에 나서고 있다.
위닉스 CS사업부 윤봉영 상무는 “그동안 전 구성원이 노력해 온 결과를 대외적으로 인정 받게돼 기쁘다"며 "인증획득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서비스 프로세스와 품질을 꾸준히 개선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