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 vs 유승옥, 머슬마니아 대결 승자는? '탈한국' 몸매가 여기 있었네~
'라스트 헬스보이'에 출연한 이연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유승옥과의 몸매 대결에 관심이 간다.
먼저 이연은 지난해 10월 건국대학교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선발대회에서 '미즈 비키니' 톨 부분과 '여자 모델' 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후 미즈 비키니 각 부문 1위 끼리 경합을 펼친 그랑프리 선발전에서도 우승하며 명실상부한 한국 최고의 몸짱으로 뽑혔다.
반면 유승옥은 '탈한국'이다. 유승옥은 지난해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머슬마니아 톱 5'에 올랐다. 당시 유승옥은 서양인 위주로 뽑는 머슬매니아 커머셜 대회에서 동양인으로 최초 선정돼 큰 화제를 낳기도 했다.
머슬마니아 대회 결과만 두고 봤을 때 대결은 유승옥의 판정승이다. 다만 여러 방송활동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유승옥처럼 이연 역시 전문 모델로 활동하다 피트니스 선수로 전향해 빼어난 미모와 완벽한 볼륨 몸매로 서서히 자신의 활동반경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29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서 이승윤은 8주간의 몸무게 감량에 도전하며 지쳐있는 김수영을 위해 운동 환경을 바꿔 활력을 불어넣는 방법을 취했다. 이를 위해 섹시한 매력의 머슬마니아 선수 이연이 투입, 김수영에게 의욕을 선물했다.
'라스트 헬스보이' 방송 후 이연은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에 등극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이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 출연. 잠깐 출연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실시간 1위까지. 큰 관심 감사드립니다. 캡처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 고맙습니다"라는 글로 소감을 전했다.
이연 vs 유승옥, 머슬마니아 대결 승자는? '탈한국' 몸매가 여기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