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느와르 M'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OCN 토요드라마 '실종느와르 M'이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이날 '실종느와르 M' 제작발표회에는 박희순, 김강우, 박소현, 조보아 등 출연배우들과 이승영 감독 등이 자리했다. '실종느와르 M'의 제작발표회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네티즌은 '실종느와르 M'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실제로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태다.
이에 '실존느와르 M' 공식 페이스북은 '실급검 3위!!!'라는 내용으로 실시간 급상승어 순위를 캡처애 게재했다. 이어 "오늘 '실종느와르M' 제작발표회에서 공개된 이색공약!!! 궁금하면 검색창에 '실종느와르'을 검색해주세요"라며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하지만 '실종느와르 M' 제작진은 이어 "여러분 수지 (이)민호 사귄데요. 검색 안해보셔도 되요"라는 깜찍한 내용의 해시태그를 달아 이민호와 수지가 열애를 공식인정한 사실을 함께 언급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연예 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수지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고 이민호와 수지 역시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한편 '실종느와르 M' 제작진 역시 수지와 이민호의 열애 사실을 공식인정한 사실을 언급한 것에 대해 "실종느와르 M, 하필 디스패치가 이민호 수지 열애설 낸 날 제작발표회네" "실종느와르 M, 이민호 수지 열애보도 때문에 실검 1위는 힘들 듯" "실종느와르 M,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여파가 여기에도 미친건가" "실종느와르 M, 이민호 수지 열애설 하루만 늦게 나왔어도 좋았을텐데"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실종느와르 M'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