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워커,분노의 질주:더 세븐
폴 워커의 유작인 영화 ‘분노의 질주:더 세븐’이 4월2일 개봉한다.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은 첫 작품 개봉 이후 12년간 6편의 시리즈로 흥행 수익 23억 달러를 달성한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7번째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최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레전드 시리즈에 걸맞게 더욱 막강해진, 역대 최강 멤버 7명의 면면을 담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2013년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할리우드 배우 폴 워커의 모습도 볼 수 있다. 폴 워커의 전매특허인 카체이싱 액션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특히 "그들의 반격이 시작된다!"는 카피와 함께 같은 곳을 응시한 채 서 있는 이들의 모습은 비장함이 느껴지는 동시에, 긴장감까지 자아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스틸컷은 빈 디젤, 폴 워커, 드웨인 존슨을 비롯, 오리지널 멤버들이 모두 모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폴 워커,분노의 질주:더 세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폴 워커,분노의 질주:더 세븐, 어머 이건 꼭 봐야해" "폴 워커,분노의 질주:더 세븐, 폴워커 보니 가슴이 먹먹해진다" "폴 워커,분노의 질주:더 세븐, 드디어 개봉하네" "폴 워커,분노의 질주:더 세븐, 속풀이 영화" "폴 워커,분노의 질주:더 세븐, 기대됩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은 모두를 위협에 빠뜨릴 사상 최악의 상대를 마주한 도미닉(빈 디젤)과 최강의 멤버들이 펼치는 최후의 반격을 그린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