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봄여행, 누가 좀 정해줘요’ = 인터파크투어는 29일까지 ‘봄여행, 누가 좀 정해줘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동행 대상’, ‘장소(지역)’, ‘여행 기간’, ‘희망 프로그램’까지 선택 메뉴별 해당하는 내용을 체크하면 해외자유·패키지여행, 국내 호텔·리조트, 펜션 봄여행 상품 중 본인 취향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SNS로 공유만 해도 인터파크 패션·잡화 할인쿠폰, 쌤소나이트 할인쿠폰, 도서상품권(3000원)을 받을 수 있다.
추천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LF캐리어, 자전거, 여행지원금(인터파크 I-point 5만점), 비타500(100명) 등 봄 여행에 필요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웹투어, 일본 도쿄·나고야 벚꽃 자유여행=웹투어가 일본 도쿄 및 나고야로 떠나는 벚꽃 자유여행 상품을 내놨다.
요요기공원, 메구로강, 우에노 공원 등 다양한 벚꽃 명소에서 벚꽃을 만끽할 수 있는 이 여행은 47만5300원으로 왕복항공권과 호텔숙박권(2박), 관광안내자료가 포함된다.
나고야는 내달 1일 벚꽃 만개 예정이어서 더욱 주목받는 상품이다. 대표적인 벚꽃 명소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성이자 국보인 마츠모토성과 츠루마공원으로, 벚꽃축제 기간은 전통의상(기모노)을 입은 현지인들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메구로버스(순환버스)를 타면 나고야 명소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다. 가격은 32만3300원(최저가)으로 왕복항공권과 호텔숙박권(2박), 관광안내자료가 포함된다.
◇대명투어몰, 벚꽃 테마여행=대명투어몰이 벚꽃 테마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진해 군항제를 여유있게 즐길 수 있는 이 상품은 축제기간에만 개방되는 해군사관학교와 기찻길 벚꽃터널이 아름다운 경화역, 여좌천, 내수면환경생태공원, 제황산공원, 해군기지사령부의 벚꽃까지 전부 둘러볼 수 있는 일정이다.
하동 화개장터 십리 벚꽃길도 여행한다. 일명 혼례길로도 통하는 이곳은 화개장터에서 쌍계사 입구까지 10리(4㎞)에 걸쳐 온통 분홍빛인 또 다른 세상을 만끽할 수 있다. 벚꽃 감상과 함께 노란 꽃망울을 터뜨리는 구례 산수유마을에서 생생한 봄기운을 찾을 수 있다. 쌍계사 입구에는 하동군에서 조성한 차문화 센터가 있어 왕의 녹차라 불리는 하동녹차 시음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