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포비아 변요한 이주승
▲소셜포비아 변요한 이주승(변요한 페이스북)
소셜포비아가 12일 개봉한 가운데 변요한과 이주승의 과거 컬투쇼에 출연한 인증샷과 공약이 화제다.
변요한은 지난 5일 본인의 페이스북에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속 변요한은 이주승, 컬투와 함께 'V'자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소셜포비아의 이주승과 함께 훈훈한 외모를 선보이며 보는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변요한은 컬투쇼에서 소셜포비아 대한 공약도 내걸었다.
변요한은 "소셜포비아 목표 관객수는 10만으로 욕심을 많이 내지는 않는다"며 "10만이 넘으면 다시 컬투쇼에 나오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이에 컬투가 소셜포비아 공약을 더 크게 하라며 100만 관객을 제시하자 변요한은 "헤드윅 노래를 완곡하겠다"고 말했다.
소셜포비아는 SNS에서 벌어진 마녀사냥으로 인해 한 사람의 죽음이 자살인지 타살인지 파헤쳐가는 SNS 추적극이다.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감독조합상, 넷팩상(아시아영화진흥기구상), 제40회 서울독립영화제 관객상, 배우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소셜포비아 변요한 이주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셜포비아 변요한, 10만정도는 넘을 듯" "소셜포비아 변요한, 헤드윅 노래 완곡 들을 수 있겠다" "소셜포비아 변요한, 웃음이 너무 귀여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