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하와' '파라다이스 로스트'
가수 가인의 4번째 미니앨범 '하와'에 대해 선배 가수인 '원조 섹시퀸' 엄정화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가인은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엄정화가 SNS에 남긴 글을 링크해 눈길을 끌었다. 엄정화는 "여행중 가인으로부터 보내진 몇 개의 짧은 동영상엔 숨을 못 쉴 만큼 열정적인 장면이 있었다. 오늘 드디어 완성작과 노래를 듣다"라고 말한 뒤 "뮤직비디오 찍을 때 와준다면 더 힘내서 섹시할 수 있을 거라는 메시지를 받았던 터라 궁금했는데. 흥! 내가 갈 필요가 없었네 노래도 너무 멋지다. 열정적인 너에게 박수!"라는 말로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엄정화는 이 긑은 글과 함께 가인의 앨범 '하와'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직비디오를 링크하기도 했다. 엄정화의 평대로 가인은 '파라다이스 로스트'를 통해 치명적인 섹시함을 과시했다. 뮤직비디오 속 가인은 댄서들과 함께 섹시한 안무를 소화하며 강렬한 이미지를 남겼다.
엄정화가 가인의 새 앨범 '하와'를 극찬한 것을 접한 네티즌은 "가인 하와, 정말 수위가 장난 아닌 것 같음" "가인 하와, 노래보다 뮤비가 화제 되는건 아닐지" "가인 하와, 엄정화를 능가할 듯" "가인 하와,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직비디오는 정말 장난 아닌 듯"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가인 하와' '파라다이스 로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