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그스와 약혼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전 남친이자 트위그스와 약혼설이 제기된 로버트 패틴슨이 화제다.
미국의 한 연예매체는 3월 3일(현지시각) "로버트 패틴슨과 연인 에프케이에이 트위그스가 나란히 약혼반지를 나눠 꼈다"고 보도했다.
이어 이 매체는 "로버트 패틴슨이 트위그스와의 결혼을 원한다. 로버트 패틴슨은 이전보다 안정을 찾고 행복해하고 있다"고 알렸다. 두 사람은 현재 패틴슨의 집에서 동거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로버트 패틴슨은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이름을 알렸으며 2009년에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선정된 바 있다.
미국의 웹사이트 '무비폰닷컴(Moviefone.com)'이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뉴문'의 로버트 패틴슨(Robert Thomas Pattinson)이 46.5%의 지지를 얻어 가장 섹시한 남자배우로 선정됐다.
로버트 패틴슨은 '뉴문'에서 인간을 사랑한 뱀파이어로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로버트 패틴슨의 열연에 힘입어 이 조사에서 최고의 영화로 '뉴문'이 선정되기도 했다.
로버트 패틴슨은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로, 당시 상대배우였던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오랜 기간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했다.
2012년 잠시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헤어졌을 당시 섀넌 우드워드와 핑크빛 열애설이 제기 된 바 있다. 이후 지난 2013년 크리스틴 스튜어트와의 완전한 결별을 선언한 로버트 패틴슨은 이후 트위그스와 연애를 시작했다.
에프케이에이 트위그스는 1988년 생으로 지난해 1집 'LP1'으로 데뷔한 영국계 싱어송 라이터다. 개성 있는 마스크와 패션 감각으로 음악계뿐만 아니라 패션계에서도 호평을 얻은 신예다.
트위그스와 약혼,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트위그스와 약혼,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할리우드는 복잡해" "트위그스와 약혼,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크리스틴 스튜어트랑 진짜 잘 어울렸었는데" "트위그스와 약혼,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트와일라잇 시리즈 다시 봐야지" "트위그스와 약혼,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축하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