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리지의 ‘굿바이(Good Bye) PMS’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만 건을 돌파했다.
‘굿바이(Good Bye) PMS’ 뮤직비디오는 16일 오전 10시 현재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조회수 10만 건을 넘어섰다. 공개 하루 만에 5만 건을 넘어선 이 뮤비는 코믹한 내용들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외 누리꾼들은 '굿바이(Good Bye) PMS'가 몬스터로 등장하는 '박명수'의 이니셜과 '월경전증후군(Pre Menstrual Syndrome)'의 중의적 의미를 갖고 있는 것에 신선하다는 반응이다.
음원 유통을 맡은 유니버설뮤직 관계자는 "이번 '굿바이(Good Bye) PMS' 뮤직비디오의 인기는 새로운 뮤직비디오 포맷에 박명수와 리지의 유쾌한 매력이 조화된 덕분"이라며, "특히 '굿바이(Good Bye) PMS' 뮤직비디오에 대한 해외 네티즌들의 유쾌한 반응은 지난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떠오르게 해 앞으로의 흥행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박명수와 리지의 '굿바이(Good Bye) PMS'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