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배우 김소은이 가상 남편 송재림에게 배우 손호준과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14일 방송된 MBC 에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김소은이 최근 제기된 손호준과의 열애설을 송재림에게 해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소은은 송재림에게 “손호준과 처음 행사장가서 친해졌다. 직업이 같으니까 유연석도 그렇고 손호준도 그렇고 여동생같이 친해졌다. 그날도 저녁 먹고 지인들 있는데로 간 것이다. 그게 끝이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새벽에 손호준 집을 방문한 이유에 대해서는 “조재윤의 결혼식이 끝난 후 친한 배우들끼리 다 같이 모이자고 했었는데 2차 장소가 손호준의 집이었다. 그런데 먼저가서 기다리다 보니 다들 늦어져서 나도 바로 집에 왔다”고 설명했다.
김소은의 해명을 접한 송재림은 “원래 인기가 많았던 것은 알고 있었다”고 말했고, 김소은은 “아니다. 남편밖에 없다”고 답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송재림은 “소은이가 조금 더 걱정이 됐다. 주눅이 엄청 들어 있더라. 지금 논란 속에서 가장 힘든 건 나보다 소은이다”라며 김소은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 손호준 열애설 해명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 손호준 진짜 아무 사이 아닌가봐”,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은 송재림한테 정말 미안할 듯”,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