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원희, ‘SNL코리아6’ 크루 합류… 새 멤버는? “리아ㆍ정연주ㆍ김준현까지”
배우 고원희가 ‘SNL코리아6’ 크루로 합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1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6’가 첫 방송을 시작하며 새롭게 합류한 크루 멤버들을 소개했다.
'SNL코리아6' 수장 신동엽을 시작으로 유세윤, 정성호, 정유미, 안영미 등 기존 크루부터 김준현, 리아 등 새로운 크루들이 등장했다. 신동엽은 “오래 기다리셨다 드디어 'SNL코리아' 시즌6, 2015년 첫 번째 'SNL코리아'를 열게 됐다”며 “김준현, 리아, 고원희, 정연주가 함께 한다”라고 말했다.
방송에 하루 앞서 13일 고원희는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 방송 소감을 전했다. 그는 “드디어 내일 첫 방송 하는 날이네요. 첫 생방송이라 많이 떨리고 긴장도 되지만 온 신경이 뛰기 시작하네요. 부족한 부분들이 많은 저를 감독님 분들과 크루 선배님들, 스태프 분들이 예뻐해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새로운 힘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본방사수!!” 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원희는 SNL코리아 시즌6 공식포스터로 익살스러운 표정 과 무표정의 컨셉의 두 가지 버전으로 초 근접 사진에도 불구하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며 새 크루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한편 ‘SNL코리아’ 시즌6은 오는 14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고원희 SNL코리아6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고원희 SNL코리아6 새 크루들 모두 예쁘네”, “고원희 SNL코리아6 남다른 매력이 있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원희, ‘SNL코리아6’ 크루 합류… 새 멤버는? “리아ㆍ정연주ㆍ김준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