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13일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재료를 모아 만든 초콜릿을 특정 NPC(Non-Player Character)에게 가져가면 공격력과 마력을 일시 상승시켜 주는 혜택(버프)과 ‘하트 초콜릿’ 또는 ‘딸기 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 또 자신이 직접 먹으면 ‘사랑에 빠진 몬스터’로 변신하거나 ‘솔로의 제왕 의자’를 얻을 수 있다.
서든어택에서는 26일까지 ‘사랑의 밸런타인’ 이벤트를 실시, 1포인트(게임머니)로 다른 유저에게 ‘초콜릿 수류탄’과 ‘사랑해’ 칭호를 선물할 수 있다. 또 14일 오후 10시에는 솔로들을 위해 ‘BJ랜딩과 함께하는 사랑의 밸런타인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3월5일까지 ‘납치된 레이디’ 전투를 완료시 전투에 도움을 주는 ‘발렌타인 초콜릿’과 ‘발렌타인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FIFA 온라인 3에서는 14일 밸런타인 데이 당일에 어떤 모드든 7판 이상의 경기(시뮬레이션 제외)를 완료시 ‘혼합시즌 BEST 50 강화 선수팩(2~5강)’을 지급한다.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에서는 25일까지 게임 내 커플 보너스를 2배 추가 제공하고, 커플과 함께 주행 시 기존 RP 및 루찌 보상을 22% 추가 지급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26일까지 게임 접속 및 플레이 시간에 따라 치장용 아이템인 ‘왼쪽 하트 스프레이’, ‘오른쪽 하트 스프레이’, ‘사랑의 하트 스프레이’를 각각 지급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18일까지 게임 내에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도록 ‘BF 에너지’를 채우면 ‘턱시도HC(무제한)’, ‘웨딩드레스HC(무제한)’, ‘하트브레이커 완장(3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엘소드에서는 17일까지 여성 캐릭터가 ‘러브러브 초콜릿’ 액세서리를 제조해 남성 캐릭터에게 선물할 수 있다. 아울러 일정 시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폭발하는 울분의 수정구’ 아이템을 지급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22일까지 초콜릿을 먹을수록 피부색이 변하는 특별 아이템 ‘나다초콜릿’, ‘시커먼초콜릿’ 2종을 ‘사랑전도사 초코’ NPC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RPG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서는 15일까지 게임 내 마을에서 친구 캐릭터와 단 둘이 찍은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등록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10명을 추첨, 영화예매권 2매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