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열애설 홍종현 김소은 손호준
배우 김소은과 손호준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김소은이 출연한 '우결' 연출진이 직접 열애설을 해명하는 등 논란이 되고 있다.
특히 최근 김소은은 우결에서 '가상남편'인 송재림과의 '찰떡호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시청자들의 서운함이 더 커진 상황이다.
그러나 우결 출연진의 열애설이 논란이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MBC 간판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은 2008년부터 시즌1에서 4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출연하면서 숱한 화제와 열애설이 잇따랐다.
지난 2009년 소녀시대 태연과 가상부부로 출연한 정형돈은 방송작가 한유라와 열애를 인정하고 결혼했다. 당시 제작진은 "원래 하차할 계획이었다"고 해명했다.
다행히도 같은 시즌에 출연한 전진과 이시영은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다가 실제로 연인사이로 발전해 팬들의 지지를 받기도 했다.
같은해 2월 '개똥커플' 환희-화요비 커플은 하차 한 달 만에 화요비가 슬리피와 열애를 인정했다. 가수 알렉스와 가상부부였던 신애 역시 출연 당시 열애설이 터졌다. 당시 신애는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결혼 소식을 밝혀 충격을 줬다.
오연서-이준 커플은 오연서의 스캔들로 가상 부부 생활을 종료했다.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호흡을 맞춘 오연서와 이장우가 열애설이 휩싸였고 결국 마지막 인사도 없이 하차하게 됐다.
이소연과 윤한 커플 하차도 열애설과 얽히면서 논란이 됐다. 과거 KBS 일일극 '루비반지' 여자주인공을 맡았던 이소연이 상대배우 김석훈과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이소현-윤한 커플의 하차가 열애설 영향때문이라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홍종현과 유라 커플도 홍종현이 나나와 열애설이 휩싸이면서 논란이 됐다.
우결 열애설 홍종현 김소은 손호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