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회원, 무단횡단남 구한 사연 "경적 울렸더니 따지네요"
국내 유명 자동차 커뮤니티인 보배드림에서 무단횡단을 하던 남자를 구한 사연이 화제다.
9일 보배드림 게시판에는 "사람 2명 구했네요. 무단횡단 아저씨랑 미니쿠퍼 운전자"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 게시물에는 블랙박스 영상이 담겨있다. 영상은 꽉 막힌 3차선 도로를 보여준다. 이윽고 한 남성이 화면 왼편에서 등장한다. 이 남성은 유유히 도로 가운데를 걸어간다. 이때 자동차 경적이 울린다. 남성은 놀라서 멈칫한다. 그 순간 남성이 건너려는 빈 차로로 미니쿠퍼 한 대가 쏜살같이 지나간다.
글쓴이는 영상에 대해 "부산 백양터널가는 고가 도로 아래입니다. 왼쪽 동의대 방향에서 아저씨 한분이 무단횡단 하는데 오른쪽 빽밀러를 보니 미니 쿠퍼 한대가 (오고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대로 두면 100% 무단횡단 사고날 것 같아서 빠앙~~ 눌렀죠. 아저씨 움찔했고 미니쿠퍼는 슝~~ 지나갔고"라고 덧붙였다.
또 "아저씨는 열받아서 창문내리라고 하더군요. 상황 설명하니 아무 말도 못하고 그냥감! 아저씨 무단횡단 하지 말아요"라며 글을 마무리졌다.
영상을 본 보배드림 회원들은 "자기 목숨 구해준 센스에 감사는 못할망정 쯧쯧... 아무튼 좋은 일 하셨습니다. 멋지세요" "저 아저씨 딱 보니 자해공갈 느낌나네"등의 댓글을 달았다.
무단횡단남 영상은 올라온 지 하루 만에 조회수 4만을 기록하며 보배드림 인기 글로 올라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