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이성민' '도희'
9일 오후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는 '미생'에서 오과장으로 열연한 이성민이 카메오로 특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성민은 강호구(최우식 분)가 일하는 만화책방에 손님으로 등장했다. 이성민은 강호구에게 만화책 추천을 요청하며 "날 홀려봐. 홀려서 이걸 팔아보라고"라는 대사로 '미생'의 한 장면을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호구의 사랑'은 첫 회에서 '미생' 오과장이 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끈데 이어 10일 방송되는 2회에서도 깜짝 출연자가 등장할 예정이다. '응답하라 1994'에서 조윤진 역을 맡았던 도희가 카메오로 출연한다.
도희는 극 중 주인공 유이(도도희 역)가 여수에서 만난 여고생으로 분해 유이와 전라도 사투리로 욕을 주고받을 예정이다. 특히 유이가 맡은 배역의 이름 역시 도희인 만큼 도희와 도희와 욕배틀인 셈이다.
한편 '호구의 사랑' 1회에 이성민이 카메오로 출연한데 이어 2회에서는 도희가 출연하다는 소식에 네티즌은 "호구의 사랑 이성민 도희, 정말 깜짝 출연이네" "호구의 사랑 이성민 도희, 도희 대 도희 대결도 정말 재미있을 듯" "호구의 사랑 이성민 도희, 미생이랑 응답하라 1994 말고는 나올 만한 사람이 없으려나?" "호구의 사랑 이성민 도희, 삼시세끼 출연자가 식당 주인으로 나와도 웃길 듯"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호구의 사랑' '이성민' '도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