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공항패션(아이더)
영화 ‘강남1970’으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배우 이민호의 공항 패션이 화제다.
이민호는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2015 SS시즌 TV CF 촬영을 위해 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뉴질랜드 오클랜드로 출국했다.
이날 이민호는 우월한 다리 길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슬림한 블랙진에 아웃도어 재킷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공항 패션을 연출했다. 특히 아웃도어 특유의 활동적인 느낌에 세련된 컬러와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재킷을 매치해 완벽한 액티브룩을 선보였다.
이민호가 착용한 아웃도어 재킷은 아이더가 2015 SS 시즌 신제품으로 선보인 '마이크혼' 디펜더 재킷이다. 아이더 마이크혼 디펜더 재킷은 프랑스 아이더의 오리지널리티에서 영감을 얻은 ‘헤리티지(Heritage)’ 라인에 속하는 재킷으로 제품명에 프랑스 탐험가 마이크혼의 이름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민호는 지난 21일 개봉한 ‘강남 1970’에서 순진한 넝마주이에서 시작해 강남 개발 이권 다툼에 끼어드는 정치깡패로 변해가는 다면적인 캐릭터를 연기해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강남1970'은 지난 1월 31일 하루 16만92명을 동원, 총 누적 관객 수 161만3956명을 돌파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