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철권7' 맹연습
남규리 '철권7' 맹연습
가수 출신 배우 남규리가 '철권7' 행사에서 철권 세계챔피언 '무릎' 배재민 선수를 꺾은 가운데, 남규리가 승리할 수 있었던 비법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남규리가 철권7 게임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돼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남규리는 지난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철권귤. 오늘은 꼭 콤보를 마스터하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사진 속에는 남규리는 대형 오락기로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철권7 게임 화면에 K.O승을 거뒀다는 장면이 포착돼 엄청난 실력자임이 느껴진다. 또 예사롭지 않은 포즈로 자세를 취하고 있어 한두번 철권7을 해본 솜씨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남규리는 28일 서울 강남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철권 20주년 기념 및 철권7 런칭행사인 ‘게임의 전설 철권7 왕의 귀환’에 참석, 이벤트 게임으로 철권 세계챔피언 배재민과 대결을 펼쳤다. 남규리는 배재민에게 1라운드를 내줬으나, 2라운드에서 화려한 공중 콤보를 앞세워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남규리는 3라운드에서 배재민에게 레이지아츠를 허용하며 위기를 맞았으나, 침착하게 공격을 이어가면서 3라운드도 승리로 챙겼다. 4라운드를 배재민에게 내준 남규리는 마지막 5라운드에서 레이지아츠를 사용해 승리를 거뒀다.
남규리는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어렸을 때부터 해왔던 철권을 이렇게 공개적인 자리에서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배재민 선수가 봐주신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철권7은 지난 1994년 첫 발매 올해로 21년째를 맞는 장수 게임인 '철권' 시리즈 중 하나로 '철권6' 이후 7년 만에 출시됐다.
남규리 철권7 연습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규리 철권7 연습 사진, 포스가 느껴집니다", "남규리 철권7 연습 사진, 진짜 연습 마니아인 듯", "남규리 철권7 연습 사진, 게임하는 뒷모습도 예쁘네요", "남규리 철권7 연습, 남규리 흥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