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 박준형,-유리-곽동연 본방사수 독려샷, 판다 세쌍둥이 돌보기 "안 보면 후회해요"
▲사진=MBC
애니멀즈' 곰 세마리 출연진들이 귀여운 본방사수 독려샷을 공개했다.
25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일밤 새 예능 프로그램 '애니멀즈' 의 코너 곰 세마리 측은 g.o.d 박준형 ,소녀시대 유리,배우 곽동연이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곰 세마리' 팀의 멤버들은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팻말 내용을 들고 있어 세 사람의 문구를 합치면 '애니멀즈' 안보면 후회해요. 본방사수!’가 완성된다.
사진 속에서 ‘곰 세마리’ 멤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각각의 개성을 살리며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박준형과 장동민,유리,곽동연이 출연하는 '곰 세마리’는 네 명의 스타가 중국에서 국보급 보물 판다 세 쌍둥이를 돌보며 생기는 특별한 에피소드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낸 코너이다.
애니멀즈’의 동물들은 폭발하는 귀여움으로 출연자들과 환상적인 케미로 주말 저녁 훈훈한 분위기는 물론 꿀 재미를 선사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방송 전부터 숱한 화제를 낳고 있는 MBC’일밤’-‘애니멀즈'는 오늘 오후 4시 5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애니멀즈' 박준형,-유리-곽동연 본방사수 독려샷, 판다 세쌍둥이 돌보기 "안 보면 후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