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 오늘(25)일 첫방송, OK 목장 윤도현·조재윤·김준현·슈퍼주니어 은혁, 타조와 서열싸움…왜?
25일 첫 방송되는 MBC ‘일밤’-새 예능 ‘애니멀즈’ 세 코너 중 ‘OK목장’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YB 윤도현, 배우 조재윤, 개그맨 김준현, 슈퍼주니어 은혁과 양, 당나귀, 돼지, 거위, 송아지, 염소, 그리고 타조 등 야생동물과 한 집 아래 은밀한 동거생활을 펼친다는 독특하고 색다른 포맷을 도입해 흥미를 돋운다.
‘OK목장’은 연예인이 야생 동물을 한 집 안에서 숙식을 함께하며 애완견처럼 돌보며 생활한다는 판타지적 스토리라는 것이 큰 장점이다. ‘동물과 인간이 같이 공존하면서 살 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OK목장’은 인간과 동물이 한 공간에서 먹고 자고 같이 성장해가는 과정을 리얼 관찰 예능으로 그리며 진정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밤-애니멀즈’ 제작발표회 당시 윤도현은 “동물과 한 공간에 있다 보니 동물과 서열 다툼이 있다. 나도 어느 새 타조와 말싸움을 하고 있더라”라고 말하였다. 이처럼 ‘동물 위에 인간 없고, 인간 밑에 동물 없다’를 대표 슬로건으로 내건 ‘OK목장’은 야생 동물들과 출연진 사이의 좌충우돌 밀고 당기기 일명, ‘밀당’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방영 전부터 숱한 화제를 낳고 있는 MBC’일밤’-‘애니멀즈'는 오늘 오후 4시 5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애니멀즈' 오늘(25)일 첫방송, OK 목장 윤도현·조재윤·김준현·슈퍼주니어 은혁, 타조와 서열싸움…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