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5회 예고 지성, 황정음과 키스하며 ‘눈물’… 무슨 일?
‘킬미 힐미’ 5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21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는 오리진(황정음 분)과 함께 놀이동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차도현(지성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영상 속 차도현과 오리진은 놀이동산에서 데이트를 즐기다 호박마차에 탑승해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다. 이후 두 사람은 깊은 눈빛으로 상대방을 뚫어질 듯 응시하더니 자연스럽게 눈을 감고 키스를 한다. 이때 차도현은 이유 모를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끈다.
‘킬미 힐미’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장면은 지난 1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 놀이동산에서 촬영됐다. 이날 놀이동산 전체 촬영은 오후 8시에 시작해 다음 날인 12일 오전 3시 30분가 돼서야 마무리됐다.
이에 대해 ‘킬미 힐미’ 제작진은 “지성과 황정음은 추운 날씨 속에서 진행되는 야외 촬영에도 끊임없이 서로를 다독이고 스태프를 먼저 걱정하는 따뜻한 모습으로 현장을 달구고 있다”며 “두 사람의 예쁜 마음들이 ‘킬미 힐미’ 팀을 더욱 돈독하게 만들면서 기분 좋은 에너지를 공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킬미 힐미’ 5회는 2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킬미 힐미 지성 황정음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킬미 힐미 지성 황정음,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드라마”, “킬미 힐미 지성 황정음, 재밌는 드라마. 특히 주인공의 열연 때문에 점점 흥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킬미 힐미’ 5회 예고 지성, 황정음과 키스하며 ‘눈물’…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