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홈쿠첸은 소통 강화 차원에서 홈페이지를 통한 설문조사를 개설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겠다고 20일 밝혔다.
설문조사는 제품 기능, 사용 편의성, 디자인, 애프터서비스(AS) 등 폭넓은 분야에 대해 이뤄지며, 소비자들이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소통 창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 조사 결과를 통해 나타난 건의사항들은 차후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첫 번째 설문조사는 IH스마트레인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묻는다. 리홈쿠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팝업창을 통해 투표ㆍ기타 의견을 전달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도 설문에 참여할 수 있다. 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리홈쿠첸은 ‘소비자 중심 경영 제도(CCM)’ 인증 과정을 통해 소비자 권익을 증진하는 전사적인 시스템을 구축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