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쑈' 콘서트, '토토가' 재현? 90년대 스타 총출동…지누션·룰라·소찬휘·김민종·김원준 1차 라인업 공개
오는 2월 21일 서을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90년대 최고의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백투더나인티스(BACK TO THE 90’s) 빅쑈(BIG SHOW)''라는 타이틀로 화려한 쇼를 펼친다.
'백투더나인티스(BACK TO THE 90’s) 빅쑈(BIG SHOW)'는 최근 핫 이슈인 1990년대를 컨셉으로 새롭게 준비되는 콘서트로 90년대 당시 전성기를 누리던 가수들이 대거 출연 한다.
복고 열풍에 열기를 더할 이번 '백투더나인티스(BACK TO THE 90’s) 빅쑈(BIG SHOW)'에는 대한민국 힙합의 역사를 함께한 힙합 전사 지누션, 현재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국민 악동 DJ DOC, 90년대 최고의 댄스혼성그룹 룰라, 절대 고음의 강렬한 카리스마 소찬휘, 시원한 가창력, 변함 없는 가요계의 롱다리 미녀 김현정, 깊은 눈빛, 애절한 발라드의 김민종, 원조 꽃미남 가수 김원준까지 당시 최고의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지난 시절의 추억과 감동, 시대를 초월한 명곡들의 릴레이, 그리고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대한민국 90년대 가요계의 아이콘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 때, 그 시간으로의 완벽한 타임슬립을 경험하게 할 '백투더나인티스(BACK TO THE 90’s) 빅쑈(BIG SHOW)'는 오는 2월 21일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공연된다.
티켓 오픈은 1월14일 2시 yes24 선 오픈 후, 1월 15일 2시 인터파크에서 오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