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사진=MBC)
‘장미빛 연인들’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12일 MBC ‘장미빛 연인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현장 이미지 속 백장미(한선화)와 박차돌(이장우)은 딸 박초롱(이고은)과 놀이공원에서 단란한 가족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11일 ‘장미빛 연인들’의 장미는 철없던 어린 시절 딸을 버리고 미국 행을 선택했던 지난 과거를 반성하는 참회의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장미의 진심 어린 눈물과 딸 초롱을 향한 모성애에 굳게 닫혀있던 차돌의 마음 또한 흔들리고 있는 상황이다.
차돌은 “네가 보고 싶을 때, 초롱이가 보고 싶을 때 만나고 싶을 때 만나라. 초롱이를 위해서”라고 말하며 은연 중 장미와의 관계 회복을 암시했다.
놀이공원을 방문한 사진 속 한선화의 패션 역시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그레이 퍼 코트에 블랙 컬러 머플러, 심플한 클러치를 센스 있게 매치한 한선화는 블랙 스키니 진과 롱 부츠로 실용성을 더해 로맨틱하면서도 실용성 있는 ‘놀이공원 룩’을 완성했다.
‘장미빛 연인들’은 삼포시대, 얼떨결에 아빠가 된 대학생 아빠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다. 이장우, 한선화, 이미숙, 장미희, 정보석, 임예진, 박상원, 김민서, 한지상, 윤아정, 최필립, 김영옥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