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EXID
'인기가요' 1위 후보, 인기 걸그룹 EXID가 파격 시스루로 남심을 흔드는 무대를 꾸몄다.
11일 오후 배우 김유정 홍종현, 제국의아이들 황광희의 진행으로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EXID가 '위아래'를 열창했다.
이날 1위 후보에 오른 EXID는 팬들에게 고마운 보답이라도 하듯 열정적인 무대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EXID의 몸매가 드러난 파격 시스루 의상이 남심을 사로잡으며 눈길을 끌었다.
EXID는 지난해 8월 발매한 곡 '위아래'의 활동이 마무리됐음에도 불구, 한 팬이 직접 찍은 '위아래' 영상이 SNS를 통해 화제가 되면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이례적인 역주행을 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강제 컴백으로 다시 한 번 활동을 이어가게 됐고, 결국 지난 8일 방송된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지난 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지상파 첫 1위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1위에 호명된 EXID는 “감사드린다. 저희 보고 많은 분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인기가요’에는 종현, EXID, 인피니트(INFINITE), 매드클라운, 비투비(BTOB), 홍진영, 노을, 4TEN, 소나무, 앤씨아, 더씨야, 하이포(HIGH4), 헬로비너스, 나비, 루커스, 헤일로, 빅플로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 EXID를 본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EXID, 축하드립니다", "인기가요 EXID, 1위 수상 모습을 보니 제가 다 찡하네요", "인기가요 EXID, 섹시하네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