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엠블랙 탈퇴 전부터 이미 열애 중?… 소속사 “이준의 사생활. 상황 파악 중”
그룹 엠블랙 출신 배우 이준 측이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준의 소속사 프레인TPC의 한 관계자는 8일 복수의 연예매체를 통해 “열애설 소식을 접하고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며 “이는 지극히 이준의 사생활이며 소속사에서도 아는 바는 없다”고 말했다.
이어서 “사실 여부가 확인되면 논의를 거쳐 공식 입장을 밝힐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7일 한 매체는 이준이 학창시절 동창과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이준은 상대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인만큼 조심스럽게 비밀연애 중이며, 외부 시선을 부담스러워할 여자친구를 상당히 배려하고 있다.
이준의 열애 기간이 2년에 달한다면 이준이 엠블랙으로 활동하던 시기와도 맞물린다. 최근 이준은 엠블랙에서 탈퇴하고 전 소속사인 제이튠캠프를 떠나 프레인TPC에 새 둥지를 트며 배우로서의 행보를 예고했다.
이준은 최근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백’에 출연해 눈에 띄는 연기를 선보였으며,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캐스팅 물망에 오르는 등 배우로서의 발걸음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준 엠블랙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준 엠블랙 열애, 이준도 이제 행복할 때가 됐지”, “이준 엠블랙 열애, 엠블랙할 때 사귀면 안 되나. 상관없지 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준, 엠블랙 탈퇴 전부터 이미 열애 중?… 소속사 “이준의 사생활. 상황 파악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