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유지태 “김효진과 부부싸움 한다”… 이유는 ‘배변문제’ 때문?
배우 유지태가 아내 김효진과의 부부싸움을 언급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시즌3’에는 배우 유지태와 차예련, 개그맨 김수용과 개그우먼 김숙, 아이돌그룹 비스트 멤버 이기광과 걸그룹 포미닛 멤버 허가윤이 게스트로 출연해 ‘연예계 오누이’ 특집을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유지태는 김효진과의 뜨거운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지태 김효진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전해 들은 MC 유재석은 “김효진과 부부싸움도 하나”라고 유지태에게 물었다.
이에 유지태는 “우리가 9살 나이차가 난다”라면서 부부싸움에 대한 언급을 피했다. 하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유재석은 “나랑 나경은 씨도 9살 차이지만 싸운다. 예전에 자는 척 했다고 싸우기도 했다”고 말하며 유지태 김효진 부부의 부부싸움 일화를 듣고 싶어 했다.
유지태는 “김효진이 강아지를 입양했다. 강아지 배변 문제로 다툰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배우 유지태는 아내 김효진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유지태는 당시의 상황을 전하며 “‘우리 3년 만나면 결혼하자’고 선포했는데, 김효진이 ‘그러시든가’라고 대답했다”고 씁쓸함을 전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김효진의 쿨한 반응에 웃음을 터뜨려 눈길을 끌었다.
해피투게더 유지태 김효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해피투게더 유지태 김효진, 연예계 최고의 잉꼬부부”, “해피투게더 유지태 김효진, 김효진 씨 부럽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피투게더 유지태 “김효진과 부부싸움 한다”… 이유는 ‘배변문제’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