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미생’ 변요한, 새해 인사 전해… “내년 3월 영화 ‘소셜포비아’ 개봉”
배우 변요한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변요한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올 한해 변요한 배우의 활동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 드리며 변요한 배우의 2015년 새해인사 전해드린다”라는 글과 함께 변요한의 새해 인사가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서 “내년 3월에 개봉될 변요한 배우의 주연 영화 ‘소셜포비아’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내년 활동 계획을 언급하기도 했다.
새해 인사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 변요한은 최근 화제 속에서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미생’ 속 한석율과 비슷한 복장을 하고 있다.
변요한은 영상을 통해 “올 한해 ‘미생’이라는 작품으로 여러분에게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서 저한테도 뜻깊은 한해가 된 것 같다”며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여러분도 내년에 정말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항상 행복하기만을 바라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그는 “변요한도 앞으로 좋은 활동 할 거니까 기대해주시고,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 되겠다. 감사합니다”라고 새해 다짐을 덧붙였다.
한편, 변요한은 ‘미생’에서 한석율 역을 맡아 연기했다. 극중 한석율은 자칭 패셔니스타이자 도끼병까지 가지고 있는 독특한 인물로, 변요한은 5대5가르마와 독특한 패션 센스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드라마 미생 변요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드라마 미생 변요한, 내년 영화도 기대된다”, “드라마 미생 변요한, 의외로 목소리는 진중하고 묵직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드라마 미생’ 변요한, 새해 인사 전해… “내년 3월 영화 ‘소셜포비아’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