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플라이투더스카이가 KBS '가요대축제'에서 임창정과 콜라모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환희가 가사를 까먹는 실수를 범했다.
26일 서울 영등포 여의도에 위치한 KBS홀에서 '2014 KBS 가요대축제'가 생중계된 가운데 이휘재, 소녀시대 윤아, 2PM 택연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플라이투더스카이와 임창정은 서로의 히트곡을 바꿔부르는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임창정의 히트곡 '그때 또다시'를 부를 때 환희가 순간 가사를 까먹는 실수를 저질렀다. 이밖에 임창정의 '소주한잔'과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미싱유'도 선보였다.
'가요대축제'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임창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요대축제'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임창정, 환희 가사 까먹었네" "'가요대축제'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임창정, 좀 더 연습하지"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요대축제'에 등장하는 출연진은 올해 음원을 발표한 가수들 중 음원, 음반, 방송 점수를 공정하게 매겨 엄격하게 선정된 21팀이다. 톱 아이돌 그룹은 물론, 중견가수들까지 총망라됐다. 이날 '가요대축제'에는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엑소, 소녀시대, 씨스타, 에이핑크, 정기고, 빅스, 인피니트, 씨엔블루, 틴탑, 빅스, 2PM, 산이, 레이나, 방탄소년단, 블락비, B1A4, AOA, 시크릿, 에일리 등이 총출동해 올해의 가요축제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