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넥스트무브에서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웹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가 당사의 네이버 TV 캐스트 및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26일 2차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공개됐던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만뷰를 달성하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등, 그 동안 쌓여왔던 유저들의 관심을 어김없이 보여주는 성과를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같은 날 공개된 영화 OST ‘토닥토닥’ 역시 멜론 핫 키워드 1위에 올라 금년 하반기 기대작의 위엄을 보여줬다.
금일 공개된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2차 메이킹 필름은 앞서 공개되었던 1차와는 달리 매우 서정적이며 한층 더 돋보이는 하연수가 등장한다. 촬영 내내 활력소가 되어 준듯한 하연수의 모습을 보여줬으며 특히 배우 하연수가 아닌 20대 특유의 싱그러움을 보여주는 장면이 담겨있어 네티즌들은 “역시 하연수, 싱그럽다”, “사랑스러운 하연수,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3일 공개된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공식 네이버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콜라보 작품 모바일 게임 ‘여우비’의 런칭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