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이브'
▲첫번째 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엑소 찬열, 클라라, 민지원, 김해리, 강민경, 심은진, 공현주, 강예빈, 육성재(사진=엑소 찬열,클라라,민지원,강예빈,육성재,김해리,공현주,심은진,강민경 SNS)
오늘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연예인들이 자신의 SNS에 기념 동영상과 사진, 글을 남겨 화제다.
엑소 멤버 찬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타 연주하는 동영상을 올렸다. 방송인 클라라는 평소 선보이던 섹시 의상이 아닌 단정한 옷을 입고 빙긋 웃는 셀카를 찍어 올렸다. 배우 민지원은 별 장식을 손에 든 모습을 공개했다. 배우 강예빈은 가슴이 파인 옷을 입고 가슴골을 보이며 볼륨감이 여전함을 과시했다. 강예빈은 트위터에 "다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계신가요? 외로운 사람들끼리 모입시다"라는 글을 남겼다. 아이돌그룹 비투비의 멤버 육성재는 사슴 잠옷을 입은채, 다비치의 김해리는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배우 공현주는 크리스마스 이브 기념 네일을 한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심은진은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시크하게 웃는 모습을, 다비치의 강민경은 혀를 내민 사진을 공개하며 크리스마스 이브를 기념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배우 송일국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모델로 나선 2015년 달력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삼둥이 달력'에는 한복을 곱게 입은 모습, 열차를 타고 있는 모습, 빨간 내복을 입고 있는 삼둥이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삼둥이 달력은 24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마켓을 통해 예약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