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연제욱' '여우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하연수와 연제욱 주연으로 출연하는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이하 '여우비')'가 화제가 되고 있다.
㈜넥스트무브는 23일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설렘 감성 웹 드라마 '여우비' 본편을 네이버 TV 캐스트에 공개했다. '여우비'는 박수봉 작가의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짧지만 사랑을 경험한 이라면 누구든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함을 다룬 드라마다.
웹 드라마 '여우비'가 화제가 되면서 그간 잘 알려지지 않았던 하연수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하연수는 과거 일본 쇼핑몰에서 피팅 모델로 활동한 조금은 특이한 경력을 가진 배우다. 때문에 온라인커뮤니티 상에서는 하연수가 일본에서 모델로 활동할 당시의 사진도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에서 하연수는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로 잘 알려져 있지만 일본에서의 모델 시절 사진 속 하연수는 현재와는 달리 조금은 파격적인 의상과 섹시한 이미지를 나타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하연수가 일본에서 모델로 활동할 당시 촬영한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하연수 연제욱, 일본에서는 분위가가 달랐네" "하연수 연제욱, 완전 반전이네" "하연수 연제욱, 이렇게보니 완전 섹시하다" "하연수 연제욱, 반전 베이글녀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하연수 연제욱' '여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