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최종회 90분 편성, 8시25분부터 방송…“임시완-강소라-변요한-장백기 아쉽다”
미생의 최종회가 90분으로 편성된다.
19일 tvN에 따르면 19화는 5분 이른 시각인 저녁 8시25분에 방송되며, 20일 방송되는 최종회는 90분으로 특별 편성된다.
tvN은 결말을 충실히 담아내기 위해 러닝타임이 다소 늘어났다고 전했다.
이날 최전무(이경영)의 중국 사업을 진행하기로 하면서 석연치 않은 점을 발견한 영업3팀이 사업을 어떻게 전개시켜 나가게 되는 지, 그 과정의 결말이 공개된다.
계약직 여직원의 죽음을 계기로 최전무와 사이가 멀어졌던 오차장(이성민)은 장그래(임시완)의 정규직 채용을 위해 그가 지시한 중국 사업 건을 진행하기로 마음 먹었다. 하지만 관례라고 보기에 터무니 없는 계약 조건의 사업을 두고 영업3팀의 고민과 갈등이 깊어져 최전무의 의도와 이번 사업의 결말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업의 진행 결과에 영업3팀의 운명이 달려 있기 때문.
장그래의 정규직 채용을 위해 최전무와 손잡은 오차장의 결단, 그 속내를 알아차린 장그래의 내적 갈등이 뒤엉키며 예측할 수 없는 결말로 궁금증을 자아낼 전망이다.
‘미생’ 최종회 90분 편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생’ 최종회 90분 편성, 결말이 궁금하다 하지만 끝나는 건 싫어” “‘미생’ 최종회 90분 편성, 이성민 김대명 임시완 강소라 변요한 장백기 보고 싶을거예요” “‘미생’ 최종회 90분 편성, 이제 주말에 나가서 놀아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