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하반기 히트상품] 동원F&B ‘리얼크랩스’, 국내산 붉은 대게 다리살

입력 2014-12-19 10:56 수정 2014-12-19 10: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식품 부문

동원F&B는 최근 국내 최초로 국내산 붉은 대게의 다리살을 넣은 ‘동원 리얼크랩스’ 2종(동원 리얼크랩스·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맛살 제품에 게의 몸통살을 넣어 만든 것과 달리 고급 부위인 다리살을 넣어 만든 것이 특징이다. 게의 다리살은 대게 초밥 등 고급 음식을 만드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일본 등지에 수출되는 경우가 많다.

특히 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는 업계 최초로 기존의 고정관념을 깬 흰색 맛살이라 더욱 눈에 띈다. 기존 맛살 제품의 붉은색을 내기 위해 사용되던 색소를 뺐다. 이에 붉은 대게의 다리살이 박혀있는 부분마다 붉은색을 띠는 것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다. 동원 리얼크랩스에는 토마토, 파프리카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색소를 사용했다. 동원 리얼크랩스(144g·1팩)는 2980원이며, 동원 리얼크랩스 화이트(144g·1팩)는 3480원이다.

동원F&B 신선음료사업 부문 안영후 상무는 “동원 리얼크랩스는 그간 소비자들이 맛살에 대해 갖고 있던 선입견들을 깨는 건강한 고급 맛살”이라며 “앞으로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와 온라인 이벤트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리얼크랩스만의 건강한 장점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59,000
    • +0.36%
    • 이더리움
    • 3,431,000
    • +0.76%
    • 비트코인 캐시
    • 458,500
    • +2.23%
    • 리플
    • 804
    • +3.08%
    • 솔라나
    • 196,900
    • +0.41%
    • 에이다
    • 476
    • +1.06%
    • 이오스
    • 698
    • +1.45%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00
    • +1.62%
    • 체인링크
    • 15,180
    • -0.85%
    • 샌드박스
    • 381
    • +5.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