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작년 9월 단일품목으로 누적판매 1000만개 돌파는 물론 연간 매출 1240억원의 기록을 세우며 ‘6초에 1개씩’ 팔리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휴대성은 물론 간편한 사용법이 강점인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대한민국 여성 2.4명 중 1명이 사용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08년 3월 출시 이후, 6년 동안 매해 매출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올해도 2000억원을 돌파했다. 올 한 해 동안 판매된 에어쿠션XP 600만개(정품 기준)를 눕혀 쌓으면 높이가 15만m에 달하고, 이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에베레스트 산의 약 17배에 달하는 높이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꾸준한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최초를 넘어 최고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아이오페만의 혁신성을 담은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