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이영유'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유정(15)이 이영유(16)를 절친한 친구로 소개하면서 이영유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관련기사 [이영유 김새론 절친 사진 공개…"김유정 뺨치는 중·고딩 여신 강림이네"]
김유정은 '먹고 또 먹고'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이영유와 함께 서신애, 진지희 등을 절친으로 꼽았다. 김유정은 "평소에 자주 만난다"고 전하며 "만나자고 약속하는 것이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기 위해 만난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이날 방송에서는 영상을 통해 김유정이 이영유, 진지희, 서신애 등과 분식집에서 폭풍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실제로 이영유는 김유정보다 나이가 한 살 많지만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이영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김유정과 이른바 트윈룩 차림의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바 있다. 인증샷 속 김유정과 이영유는 꽃무늬 모양의 핫팬츠로 멋을 낸 채 발랄할 포즈로 더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김유정과 이영유의 트윈룩을 접한 네티즌은 "김유정 이영유, 절친 맞네" "김유정 이영유, 15~16살로 보이지 않네" "김유정 이영유, 어린 나이인데 성인 연기자들 같음" "김유정 이영유, 옷을 똑같이 맞춰 입으니까 귀엽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김유정 이영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