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데이트 필수품인 향수는 최초로 가장 많은 품목을 할인하며 올리브영 단독 더모코스메틱 이벤트, 다양한 겨울 보습 제품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지난 가을 세일 때 품귀 현상을 빚었던 마스크팩 역시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땡큐 세일’은 기초, 색조, 헤어, 바디, 헬스케어, 남성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는 좋은 가이드이자 선물을 받는 사람에게는 만족도를 높여주는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할인 품목으로는 메디힐, 키스미, 미쟝센, 엘르걸, 페라가모 등이 최대 50%, 클리오, 페이스인페이스, 메이블린, 로레알 및 랑방, 불가리, 버버리 향수 등은 최대 40%, 버츠비, 수려한, 식물나라, 보타닉힐 보, 마죠리카 마죠르카, 케이트 및 CK 향수 등은 최대 30%, 피지오겔, 닥터자르트, 세타필, 불독, 츠바키, 이브로쉐, XTM스타일옴므 및 존 바바토스, 지미추, 안나수이 향수 등은 20%, 카밀, 바디판타지, 더마리프트 및 끌로에, 겐조 향수는 10% 할인된다. 매장별 취급 품목 및 품목별 할인율은 다를 수 있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15년 동안 변함없이 올리브영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땡큐 세일을 시작으로 12월 한 달간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갑작스러운 한파로 좀 더 편한 쇼핑을 원하는 엄지족을 위한 모바일앱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세일 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매일 1,000명에게 모바일앱 전용 20% 할인쿠폰을, 모바일앱 첫 구매고객에게는 30% 할인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