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빈' '이희준' '김옥빈 이희준 열애인정'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김옥빈과 이희준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김옥빈과 이희준 측이 열애를 인정했다.
김옥빈과 이희준은 지난 11월 종영한 '유나의 거리'에서 각각 남녀 주인공 강유나와 김창만 역을 맡아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들의 열애설이 나오면서 1일 온라인상에서는 체코에서 김옥빈과 이희준이 동반 여행중이라는 목격담이 차례로 게재돼 이들의 열애설을 뒷받침하기도 했다.
이에 이희준의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들을 통해 "이희준과 김옥빈이 실제 교제중"이라는 말로 열애설을 인정했다. 김옥빈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역시 "'유나의 거리' 종영 시점부터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고 있고 사귄 지는 1~2달 정도 된 것 같다"고 이들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여행을 함께 간 것도 사실"이라고 언급했다.
김옥빈과 이희준의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 네티즌의 목격담은 정말 무섭구나"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 체코에서 연애하면 모를 줄 알았을텐데 본인들도 놀랐을 듯"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 길에서 연예인들이 손잡고 다녀도 잘 모를 것 같은데 역시 네티즌 수사대는 무섭다"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 일단 유럽여행을 함께 할 정도면 열애는 분명하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김옥빈' '이희준' '김옥빈 이희준 열애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