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가수 성시경의 신곡 ‘잊지 말기로 해’ 뮤직비디오 속 여자주인공 김열이 쇼핑몰 피팅모델 출신인 것으로 밝혀졌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성시경의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선공개 곡인 ‘잊지 말기로 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여주인공인 김열은 눈 내리는 날 연분홍색 코트를 입은 채 크리스마스 꾸러미를 들고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다.
김열은 데뷔 전 쇼핑몰 인기 모델 출신이자 인터넷 얼짱 베이글녀로 알려졌다. 배우 김열은 올 초 권상우와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 광고 촬영으로 이슈가 됐고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KBS 2TV '왕의 얼굴'에서 갑이 역으로 출연 중이다.
최근에는 배우 조여정, 클라라와 함께 2015년 1월 개봉예정인 영화 ‘워킹걸’ 촬영에 임하며 바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성시경은 오는 3일 선곡개 곡 ‘잊지 말기로 해’ 공개에 이어 9일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를 발매할 예정이다.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노래 진짜 아련아련”,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김열 베이글녀로 유명하죠”,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키도 엄청 크고 몸매 대박이라던데. 그래서 조여정 클라라와 함께 캐스팅 된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