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위즈 이대형 특별지명, 기아타이거즈 홈피 마비 비난 봇물…“팬들 뿔났다”
기아타이거즈 이대형이 KT 위즈의 특별지명을 받은 가운데 기아타이거즈 홈페이지가 다운됐다.
28일 기아타이거즈 홈페이지는 이대형 보호선수 명단 제외 소식을 들은 팬들의 접속 폭주로 한 때 마비됐다.
기아타이거즈 홈페이지에는 이대형과 관련한 청원 글들이 계속 올라오며 현재도 접속이 원활하지 않는 모습이다.
지난 24일 9개 구단으로부터 20인 보호선수 명단을 받은 조범현 KT 감독은 9명 선수를 특별지명했다. 특히 이날 조범현 감독은 기아타이거즈 외야수인 이대형을 특별지명하며 주목을 받았다.
기아타이거즈 측은 이대형 외에 외야 선수가 많고 재활 마무리 단계에 들어간 투수들을 보호해야 해서 부득이하게 이대형을 보호선수 명단에서 제외된 것으로 알려졌다.
KT위즈 이대형 특별지명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KT위즈 이대형 특별지명, 기아타이거즈 여성 팬들 뿔났네”, “KT위즈 이대형 특별지명, 김기태 감독 LG에서도 이대형 버리더니 여기서도 그러네”, “KT위즈 이대형 특별지명, 기아타이거즈 이대형 3할대 쳤는데 이게 웬일?”, “KT위즈 이대형 특별지명, 내년부터 기아타이거즈 여성 팬들 많이 빠지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