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금강제화)
30일 오후 4시 5분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헬리한센의 ‘리얼 라쿤 퍼 다운’은 실용적이면서도 방풍, 방수, 투습 기능이 탁월한 타슬란 나일론(Taslan Nylon) 소재를 사용해 제작됐다. 또한 내부 충전재인 털이 빠지거나 한쪽으로 쏠리는 것을 방지해주는 다운 프루프 방식으로 만들어졌을 뿐 아니라 엉덩이 부분까지 완전히 덮을 수 있는 길이로 되어 있어 보온 효과가 높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북유럽 브랜드답게 실용성을 강화해 불필요한 요소는 최대한 줄이고 심플한 리벳과 스냅 장식만으로 디테일을 살렸다. 특히 헬리한센 고유의 입체패턴 테크놀로지가 접목된 바디핏이 실현돼 편안함이 극대화 됐을 뿐 아니라 후드 부분에는 리얼 라쿤 퍼(Fur)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리얼 라쿤 퍼 다운’은 전속모델 오연서의 화보가 공개되면서 ‘오연서 다운’이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이미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며 “지난달 헬리한센 다운재킷이 홈쇼핑 런칭시 43분만에 완판 된 것에 이어 이번 리얼 라쿤 퍼 다운도 연속 완판이 기대될 만큼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헬리한센의 ‘리얼 라쿤 퍼 다운’은 블랙, 그레이, 카키, 레드 등 남성 4컬러, 여성 4컬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7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