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해피 투게더 vs 에이핑크 luv 정상 다툼…승자는?
가수 박효신의 신곡 '해피 투게더'가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박효신의 싱글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곡 '해피 투게더'는 이날 오후 1시 기준 네이버뮤직, 멜론, 벅스, 엠넷, 지니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해피 투게더'는 앞서 24일 자정 공개한 걸그룹 에이핑크 새 미니 앨범 '핑크 러브'의 타이틀 곡 'Luv'와 음원차트 정상을 다투고 있다.
신곡 ‘해피투게더’는 박효신의 정규7집 앨범의 연작 중 ‘야생화’에 이은 두 번째 곡으로 소박한 일상 속에 하루하루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따듯한 위로를 건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해피 투게더'는 박효신의 10년지기 친구 린이 코러스 작업에 함께했으며, 박효신의 소속사는 "소박한 일상 속에 하루하루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가사로 스스로를 칭찬해주고 응원하는 내용의 힐링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박효신 해피 투게더 에이핑크 luv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효신 해피 투게더 에이핑크 luv , 둘 다 노래 좋아", "박효신 해피 투게더 에이핑크 luv, 박효신 노래 진짜 잘한다", "박효신 해피 투게더 에이핑크 luv, 진정한 실력파다", "박효신 해피 투게더 에이핑크 luv, 역시 1위 다툼"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