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에는 달인이 없다. 많은 초보 부모들이 블로그나 커뮤니티 등을 들락거리며 정보를 찾아 헤매지만 수없이 많은 정보들의 옥석을 가리는 것이 쉽지 않다. 이에 육아교육전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얻으려는 경우도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유아림이 '제22회 국제유아교육박람회 & 제7회 유•아동 영어교육박람회'를 개최해 학부모 및 선생님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아림이 마련한 이번 유아교육전시회는 11월 27일부터 4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 자리에서는 체험형 특별활동 구성 및 150곳 이상의 업체가 참가해 학부들에게 알찬 유아교육 정보와 특별한 체험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제22회 국제육아교육박람회'의 차별점인 체험형 교육 전시는 영재교육 특별활동 체험교실, 건강+체험 존, 어린이 직업체험 존 등 유아기의 아동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들의 부스 내에서도 ▲보육시설에 필요한 교구, 교재 ▲학습프로그램 ▲도서관련업체의 최신 제품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홈 스쿨링 프로그램을 직접체험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전시장 내 세미나실에서는 육아 노하우, 아이 독서방법, 예비 초등생을 위한 입학 준비 등 학부모들의 고민 솔루션을 위한 전문강사진의 세미나도 매 시간 진행된다.
전시회는 국제유아교육박람회 홈페이지(www.kidsnedu.co.kr)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초등학생 이하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각 지역별 셔틀버스 노선과 참가업체 등 상세한 전시회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국제유아교육박람회 사무국(T. 02-2236-2172 E. expo@iyua.net)으로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