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유발, 웃음 핵폭탄으로 중무장한 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가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를 가늠케 하는 좌충우돌 제작기 영상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만나기만 하면 물고, 뜯고, 싸우는 웬수 같은 5형제가 부모님 실종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벌이는 합동 수사작전을 그린 살벌하게 웃기는 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가 개성 넘치는 5형제와 ‘박순경’ 역을 맡은 이광수의 캐릭터 소개와 함께 폭소 유발하는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가 담긴 좌충우돌 제작기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융통성 제로의 앞뒤 꽉 막힌 장남 ‘수교’ 역의 윤상현부터 조폭 비주얼의 소녀 감성의 둘째 ‘동수’ 역의 송새벽, 매끈한 뇌주름의 셋째 ‘현정’ 역의 이아이와 2% 부족한 의리남 넷째 ‘수근’ 역의 찬성, 당돌한 중딩 막둥이 ‘수정’ 역의 김지민과 덕수리 마을의 파수꾼 순박한 ‘박순경’ 역의 이광수까지. 각각의 미친 존재감을 과시하는 5형제와 이광수가 모두 출연해 자신의 캐릭터와 영화에 대한 간략한 코멘터리로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촬영 중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유발하는 NG 장면과 배우들의 코믹 케미가 돋보이는 제작기 영상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 촬영 현장을 가늠케 한다. 친형제보다 더 친밀한 배우들의 우정과 우애는 물론 각각의 독특한 캐릭터가 한 데 모여 폭발적인 웃음으로 중무장한 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 영화는 이색적인 장르 결합이라는 색다른 재미는 물론 배우들이 만들어가는 최강 코믹 캐릭터와 웃음 케미, 흥미로운 스토리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올 겨울 관객들의 재미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가 돋보이는 좌충우돌 제작기 영상을 공개한 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는 오는 12월 4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